2022 MERRY GLOWDAYZ-MAS !

2022. 12. 28. 17:00GLOWDAYZ STORY

2022년 12월 13일 화요일,

글로우데이즈에서는 한 해를 마무리 하는 Year-End Party가 열렸어요.

 

특별히 이번 송년회는 타운홀미팅과 함께 진행 되었는데요 !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로 아주 즐거웠던 송년회 현장, 함께 가보실까요?


▶ 컨셉 설정

그동안 다 같이 한 자리에 모이기 어려웠던 만큼, 이번 송년회는 모두 함께 즐기는 분위기를 만들고자 했어요.

이번 송년회 컨셉은 바로 크리스마스 !

글로자 모두가 누구보다 따뜻한 연말을 맞이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준비했답니다.

 

크리스마스 컨셉인 만큼,

글로우데이즈 라운지는 송년회 시작 2주 전부터 온통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 했는데요 🎄

 

 

글로우데이즈 송년회를 알리는 포스터도 제작해서 라운지 곳곳에 부착해 두었어요.

온통 크리스마스로 물든 라운지 덕분에 글로자들은 벌써부터 설렘 가득 💝

 

 

이번 송년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으로 맞는 오프라인 행사에요.

그만큼 식사에 정말 많은 신경을 썼는데요.

글로자 분들이 다 함께 식사도 하고 담소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식사는 특별히 케이터링으로 준비했어요.

 

약 3시간 정도 진행 되는 행사 시간 동안 글로자 분들이 출출하지 않도록,

스테이크부터 새우, 가리비까지 든든한 메뉴들로 가득 준비 완료 !

 


▶ 타운홀미팅

모든 준비를 마치고, 오후 3시부터 송년회 1부인 타운홀미팅이 시작 되었어요.

타운홀미팅은 테헤란로 오피스 이전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타운홀미팅이에요.

 

이번 타운홀미팅을 계기로 분기 별 타운홀미팅을 진행해,

글로자 간 더욱 자유롭고 투명한 소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랍니다 😁

 

타운홀미팅을 진행 하는 동안 슬리도 사이트를 이용해 실시간 익명 댓글을 취합 받았어요.

궁금한 점은 그때그때 해소하고 커뮤니케이션 하는 시간을 만들었답니다.

 

첫번째로 대표님 세션이 진행 되었어요.

앞으로 글로우데이즈가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지, 글로우데이즈의 미래는 어떤 방향으로 그려나가야 하는지에 대해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두번째로 각 사업부 별 발표 세션이 진행 되었어요.

플랫폼사업→미디어리테일상품기획개발경영지원 순으로,

2022년 동안 사업부 별로 어떤 업무를 진행했고 성과를 냈으며, 앞으로 어떤 프로젝트가 예정되어 있는지에 대해 발표했어요.

특히, 이번 글로우데이즈 PB 브랜드 '시울' 탄생 과정에 대해 보다 깊게 알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글로우데이즈 PB 관련해서는 다음 기회에 더 자세하게 알려 드릴게요 😊

 

이번 타운홀미팅을 통해 2022년 글로우데이즈를 다시 한번 돌아보고,

앞으로의 글로우데이즈의 방향에 대해 깊게 알 수 있는 아주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송년회

타운홀미팅을 마친 후 잠깐의 쉬는 시간을 가진 뒤 시작된 송년회.

 

쉬는시간 동안 글로자 분들은 하나 둘씩 선물을 가져오기 시작했어요 !

무슨 선물이냐구요? 바로 시크릿 산타글로스 🎅

 

시크릿 산타 글로스는, 글로자가 직접 !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고, 제비뽑기를 통해 랜덤으로 선물을 받아가는 이벤트에요.

글로자가 직접 준비하는 선물인 만큼 글로자의 감동은 2배 💚

벌써부터 송년회 오픈런 준비 중인 글로자들 (너무 귀엽죠? 😵)


오후 5시, 송년회가 시작 되었어요 !

이번 송년회는 글로자가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인 만큼,

든 글로자가 참여할 수 있는 아주 재미있는 게임으로 구성했어요 ✨

 

게임 진행에 앞서 글로자의 출출한 배를 채워야겠죠?

미리 준비한 케이터링 음식을 하나씩 담는 글로자들 💛

 

맛있는 음식 뿐만 아니라 행사에 빠질 수 없는 주류까지 함께했어요.

크리스마스 캐롤을 배경으로 다 같이 한자리에 모여 식사를 하니 다들 한껏 들떠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졌답니다.

덕분에 글로자도 기분 up !

 

식사와 함께 본격적인 송년회 게임이 시작 되었어요.

게임은 팀게임->개인전게임 순으로 진행 되었는데요. 그 중 팀게임은 글로자의 반응이 아주 아주 뜨거웠답니다 🔥

 

첫번째 팀게임은 바로, 도전 ! 글든벨🎊

도전글든벨은 글로우데이즈+골든벨이란 뜻으로,

글로우데이즈와 관련된 총 15개의 퀴즈를 답안지에 작성해서 맞추는 게임이에요.

 

1~3등까지는 휴가를 비롯해 상품권까지 걸린 아주 중요한 팀게임이였답니다 !

 

글로우데이즈 창립기념일은 언제인지, 4월 생일자는 몇명인지 등

랜덤으로 짜여진 팀과 함께 퀴즈를 풀면서 치열해지는 분위기 🔥

분위기 후끈했던 도전 글든벨을 마친 후, 1~3등 팀에게는 휴가와 상품권을 지급해 드렸어요 !

 

여기서 잠깐 ✋

4~6등 팀은 정말 아무것도 없나요 ..?

 

마음 만큼은 우리가 1등 ! 오로지 4~6등 팀을 위해 보너스 게임도 진행했어요 😜

 

이름하여 내가 영웅이 될 상인가 ?

 

각 팀 별로 한명의 대표자를 선출하고, 1등한 대표자가 속한 팀 전원에게는 특별 반차를 지급해 드렸어요.

이름 그대로 영웅이 될 수 있는 기회 !

 

내가 영웅이 될 상인가에서 진행한 게임은 대장금 게임이에요.

형태를 알아볼 수 없게 잘게 부셔진 과자를 먹고 어떤 브랜드의 과자인지 맞추면 되는 게임인데요.

 

선출된 대표자 분들은 앞으로 나와 5분 동안 과자를 맛본 뒤, 하나씩 브랜드를 맞췄어요.

치열한 접점 끝에 3명 모두 동점이 나와 우승은 가위바위보로 정했답니다 👊🖐


모두가 만족스러웠던 팀 게임을 마무리하고 송년회 두번째 세션인 개인전 게임도 시작 되었어요.

 

이번 송년회 개인전 게임은 어마어마한 상품이 걸려 있었답니다 🎁

바로 오쏘몰 종합비타민, 한우 선물세트, 그리고 온수매트까지 !

상품이 공개되자 모든 글로자가 눈에 불을 키고 열심히 게임에 참여 해주셨어요.
문장만들기 게임, 노래 맞추기 게임, 샤프심 빨리 뽑기 게임, 그리고 글롯머신까지 🌞

열띤 호응과 함께 아주 뜨겁고 즐거운 분위기로 개인전 게임까지 마무리 했답니다.


이렇게 오랜만에 다 같이 한자리에 모여서 즐거운 행사를 진행한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한 분도 빠짐없이 정말 열심히 참여해 주셔서 더 멋진 송년회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

 

글로우데이즈가 이렇게 재미있는 송년회를 즐길 수 있었던 이유는,

여러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남은 2022년도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

 

모두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 

 

 

글로우데이즈와 함께 송년회를 즐기고 싶다면?

지금 합류해 보세요 !

👉 합류 가능한 포지션 구경하기